아웃백 OUTBACK 서비스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과 아웃백 SWOT,STP전략(strategy)分析및 아웃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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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BACK STAKEHOUSE
경영전략(戰略) analysis
INDEX
1. 서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업紹介
2. 본론
(1) 외부環境analysis
① 5 Forces Model analysis
- 현재 시장 내 경쟁자
- 대체재의 위협
-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 공급자의 교섭력
- 구매자의 교섭력
② 아웃백 경쟁자analysis
- VIPS
- TGIF
- 애슐리
- 베니건스
(2) 내부環境analysis( 아웃백 SWOT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3) 아웃백 본원적 전략(戰略) analysis
(4) 아웃백 STP 전략(戰略) analysis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결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장, 단점analysis
(2) 참고data(자료) 및 출처
1. 서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업紹介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본사를 플로리다주에 두고 있는 미국의 패밀리레...
OUTBACK STAKEHOUSE
경영전략(戰略) analysis
INDEX
1. 서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업紹介
2. 본론
(1) 외부環境analysis
① 5 Forces Model analysis
- 현재 시장 내 경쟁자
- 대체재의 위협
-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 공급자의 교섭력
- 구매자의 교섭력
② 아웃백 경쟁자analysis
- VIPS
- TGIF
- 애슐리
- 베니건스
(2) 내부環境analysis( 아웃백 SWOT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3) 아웃백 본원적 전략(戰略) analysis
(4) 아웃백 STP 전략(戰略) analysis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결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장, 단점analysis
(2) 참고data(자료) 및 출처
1. 서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업紹介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본사를 플로리다주에 두고 있는 미국의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다. 미국 내에서는 OSI 레스토랑 파트너쉽(OSI Restaurant Partnership)이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프랜차이즈와 합작투자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1997년에 유한회사 오지정(…(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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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 OUTBACK 서비스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과 아웃백 SWOT,STP전략(strategy)分析및 아웃백 장단점 分析
설명
다. 미국에서는 USDA의 초이스 등급 소고기 에 특화된 메뉴를 주로 취급하나, 대한민국에서는 미국산 소고기 에 대한 강한 거부감 때문에 미국산 소고기 를 쓰지 않으며,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수입한 소고기 를 쓴다. 호주의 대자연을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아웃백이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의 22개 국가에 진출하여 1200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본사는 1988년에 밥 바샘(Bob Basham)와 트루디 쿠퍼(Trudy Cooper), 크리스 T. 설리번(Chris T. Sullivan), 팀 개넌(Tim Gannon)이 창립했다. 소고기 요리를 주메뉴로 하며, 그 외의 여러 사이드 메뉴를 함께 취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