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 킴벌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9:12본문
Download : 유한 킴벌리.pptx
기존의 단지 더러운 주말 오물을 조금 더 깨끗이 닦아주던 키친타올 사용행동과는
스카트의 매출이 2010년 1월 대비 9월에는 2.3 배가량 상승 폭을 보였다.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2009년 실시된 빨아 쓰는 키친타올의 사용자의 사용행동 조사 결과,
Download : 유한 킴벌리.pptx( 58 )





그 외에도 소비자들의 Life Style 變化를 일으켜 새로운 장르를 창출해냈다
그린 마케팅이 유행한 2009~2010 트랜드에 적절히 어우러져 판매율이 상승하였고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설명
Target인 주부들에게 구매욕구 및 소구점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상당한 성공적 instance(사례)이다
유한킴벌리 , 스카트 , 마케팅관리 , SWOT , 지속경영 , 수익구조
스카트Ⓡ 빨아쓰는 키친타올은 출시 이후 매우 성공적인 反應(반응)을 보였다.
달리 대부분 행주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으로 變化되었던 것.
II. 기업 재무 analysis
III. 신제품 개발 instance(사례) analysis
순서
유한 킴벌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여러번 재활용이 가능하여 결과적으로 장당 가격이 일반 키친타월의 절반 수준이며,
일회용보다 친環境적이고, 면행주보다 편리하다는 점,
유한킴벌리의 360도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및 실행의 1차적인 결과는 성공이라고 판단된다된다.
I. 기업 analysis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사용자들의 ‘빨아쓰는 키친타올’의 사용행동이
스카트 개발 instance(사례)에 대한 견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