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열대 레비 스트로스 book report 감상문(report)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4:55본문
Download : 585.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슬픈 열대 레비 스트로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슬픈 열대 레비 스트로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



슬픈,열대,레비,스트로스,독후감,감상문,서평!!!!!,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순서
Download : 585.hwp( 54 )
설명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슬픈 열대 레비 스트로스 book report 감상문(report) 서평!!!!!
없음
슬픈 열대
언제고 한 번은 읽어야 할 책이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오타가 없습니다.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文化인류학의 고전으로 남은 이 책의 저자는 레비스트로스(1908-1991)이다. 1955년 출간되었으니 벌써 60년도 더 지났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 저자는 이 책…(drop)
오타가 없습니다. 마음으로는 조만간 읽어야지 하며 차일피일 미루어오다 이번에 드디어 700페이지가 넘는 분량에 도전하게 되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그는 프랑스의 인류학자로 사회文化현상 속에서 일정한 질서를 찾아내는 구조주의 theory(이론)의 선구자로, 文化 사이의 우열을 인정하지 않는 文化상대주의자로 알려져 있다아
현대 구조주의 사상의 엿볼 수 있는 이 작품은 우아한 문장으로 쓰였다는 점에서 한 편의 문학 작품을 연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