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tz.co.kr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環境적 effect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problem(문제점) > ritz1 | ritz.co.kr report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環境적 effect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problem(문제점) > ritz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itz1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環境적 effect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problem(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8:52

본문




Download :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환경적 효과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문제점.pptx








설명

자전거,대중,교통체계,환경적,효과와,국내,자전거,대중,교통체계,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1.gif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2.gif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3.gif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4.gif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5.gif 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환경적%20효과와%20국내%20자전거%20대중%20교통체계의%20문제점_pptx_06.gif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環境적 effect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problem(문제점)
_SLIDE_1_
자전거 대중 교통 체계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 체계의 drawback(걸점)

_SLIDE_2_
목차
Ⅰ. 자전거 도로로 인해 기대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Ⅱ. 우리나라의 자전거 대중교통체계
ⅰ. 4대강 자전거 도로
ⅱ. 포항 자전거 도로

Ⅲ. 외국 자전거 대중교통체계 事例들
ⅰ. 도쿄의 자전거 도시
ⅱ. 그로닝겐의 자전거 교통망
ⅲ. 자전거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Ⅳ. 해결 보완책 및 우리의 생각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3_
자전거 도로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4_
자전거 도로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저탄소 녹색성장(Low Carbon, Green Growth)
자전거 이용시 이산...

_SLIDE_1_
자전거 대중 교통 체계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 체계의 drawback(걸점)

_SLIDE_2_
목차
Ⅰ. 자전거 도로로 인해 기대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Ⅱ. 우리나라의 자전거 대중교통체계
ⅰ. 4대강 자전거 도로
ⅱ. 포항 자전거 도로

Ⅲ. 외국 자전거 대중교통체계 事例들
ⅰ. 도쿄의 자전거 도시
ⅱ. 그로닝겐의 자전거 교통망
ⅲ. 자전거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Ⅳ. 해결 보완책 및 우리의 생각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3_
자전거 도로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4_
자전거 도로의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저탄소 녹색성장(Low Carbon, Green Growth)
자전거 이용시 이산화탄소 감축량(효율) 추정
1인 출근거리 2km(왕복4km)로 가정할 경우
자동차의 이산화 탄소 mean or average(평균) 배출량
210g/Km
자전거로 출퇴근할 경우 이산화탄소 1일 0.84kg 감축

300명일 경우 1일 252kg
연간 92톤 감축효율
_SLIDE_5_
우리나라 자전거 대중교통체계 drawback(걸점)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6_
4대강 자전거길
4대강 자전거길 이란
이명박 정부의 4대강 정비 정책과 함께 시행된 정책으로, 한강,
낙동강, 금강, 영산강 등에 설치된 자전거길

4대강 자전거길 기대효율
1. 국토완주
2. 주변 경관
3. 자전거 동호회
4. 주말 교통 체증 완화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해결 보완책
_SLIDE_7_
4대강 자전거길
금강
낙동강
영산강
한강
목차
drawback(걸점)
事例들
environment(환경) 적 효율
우리의 생각
…(drop)








순서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환경적 효과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문제점 ,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환경적 효과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 환경적 효과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 문제점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환경적 효과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문제점.pptx( 24 )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環境적 effect와 국내 자전거 대중 교통체계의 problem(문제점)

다.
전체 6,8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itz.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