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22
본문
Download : 나뚜루팝 마케팅 분석.hwp
설명
나뚜루팝 marketing 분석
순서
Download : 나뚜루팝 마케팅 분석.hwp( 97 )
나뚜루팝 마케팅 분석 , 나뚜루팝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팝 마케팅
The Marketing Plan
- 나뚜루팝 마케팅 전략(strategy)기획서
`목 차`
제 1 장. PARTⅠ: BACKGROUND AND PROBLEM3
제1절. 나뚜루 브랜드3
제2절. 기존 STP3
제3절. 경쟁상황4
제4절. 거시경제5
제 2 장. PARTⅡ: Market Analysis and Research6
제1절. 4P6
1. product6
2. price6
3. place7
4. promotion7
제2절. SWOT分析(분석)8
1. Strength8
2. Weakness8
3. Opportunity8
4. Threat8
제3절 문제와 기회요인9
제 3 장. Part III: Marketing Strategy10
제1절. segmentation10
1. 연령에 따른 세분화10
2. 관여도 및 사용자 상태에 의한 세분화10
제2절. targeting11
1. 타켓分析(분석)11
제3절 positioning13
제4절. new markenting mix(4C)13
1. communication14
2. convenience14
3. customer benefit15
4. cost15
5. Customer benefit과 Cost15
제5절. 예산15
제6절. Executive Summary16
참고 문헌18
PARTⅠ: BACKGROUND AND PROBLEM
1. 나뚜루 브랜드
1995년,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브랜드를 창립하였고 그것이 바로 나뚜루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스타트이…(To be continued )






나뚜루팝 marketing 분석
나뚜루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