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쟁 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1: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공저자인 알 리스는 세계적인 marketing 전술가이다. 그가 회장으로 있는 Trout & Partners는 전세계 13개국에 지사를 두고 AT&T, IBM, 버거킹, 메릴린치, 제록스, 로터스, 에릭슨, 테트라팩, 렙솔, 휴렛팩커드, P&G, 사우스웨스트 航空사 등과 같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아
알 리스와 함께 그는 marketing 의 고전으로 불리는 을 공동 집필했는데 marketing 의 교과서로 널리 읽히고 있다아 그 외에도 포지셔닝의 후속작 등을 출간했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전쟁 감상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50 )
설명
순서
마케팅 전쟁 감상문이며, 전쟁에서 배우는 마케팅 기법과 공격적 마케팅의 원리와 성공을 부르는 전략과 전술등을 설명한 글입니다. 또한 그의 딸 로라 리스는 노스웨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marketing 전술회사인 리스&리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아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수십 개 회사를 컨설팅하고 있는 리스 부녀는 21 세기(世紀) …(drop)
다.마케팅전쟁감상문 , 마케팅 전쟁 감상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쟁감상문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2. 기업의 생존요건
3. 작품 내용 요약 및 analysis(분석)
4. 21 세기(世紀) 기업전쟁, marketing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ut. 우리에게 포지셔닝이란 槪念으로 잘 알려져 있는 잭 트라우트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marketing 전술가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쟁 감상문이며, 전쟁에서 배우는 마케팅 기법과 공격적 마케팅의 원리와 성공을 부르는 책략과 전술등을 설명(說明)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