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3:09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2).pptx
I. REVIEW
불편함의 해소는 고객만족도 상승에
유의미한 影響을 미칠 것이다.
수정
대형마트 고객들은 물건위치정보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가장 크게 느낄 것이다.
대형마트 고객들은 물건위치정보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가장 크게 느낄 것이다.
_SLIDE_6_
6
2. 전문가 opinion조사
네비게이션 카트를 시범 운영중인
이마트 수서점 스마트카트 관리자
3. …(To be continued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Download : 서비스마케팅(2).pptx( 61 )
_SLIDE_1_
Shopping Cart,
날개를 달다
1
_SLIDE_2_
Contents
2
I. 서론
네비게이션 카트
가설 수정
조사설계
3-1. 탐색적 조사
3-2. 기술적 조사
Ⅱ. 조사과정 & 결과
탐색적 조사
1-1. 문헌연구
1-2. 전문가 opinion조사
2. 기술적 조사
2-1. 가설1검증
2-2. 가설2검증
2-3. 가설3검증
3. 사후심층면접
Ⅲ. 結論
Ⅳ. 서지사항
_SLIDE_3_
3
서 론
네비게이션 카트
가설 수정
조사설계
3-1. 탐색적 조사
3-2. 기술적 조사
_SLIDE_4_
4
구입물품에 따른 동선계획
장바구니 물품 담기
Promotion 광고 정보
관련상품 배너 표시
실시간 이벤트 알림 기능
1. 네비게이션 카트
카트의 정면 상단에
‘위치정보시스템’이 입력된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쇼핑카트
I. 서 론
기능
_SLIDE_5_
5
2. 가설
대형 마트 고객들은 물건을 찾는데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불편함의 해소는 고객만족도 상승에
유의미한 影響을 미칠 것이다.
네비게이션 카트를 도입하면
고객만족도 상승에 유의미한 影響을 미칠 것이다.
고객만족도의 상승은 브랜드충성도 형성에
유의미한 影響을 미칠 것이다.
네비게이션 카트를 도입하면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다.
네비게이션 카트를 도입하면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