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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도넛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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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가 첫 선을 보인 이후 10여 년간 국내에서는 던킨이 곧 도넛으로 인식되면서 시장을 거의 점령하고 있었다. 도넛 자체가 생소했기 때문에 시장은 형성조차 되어 있지 못했었다. 도넛 자체가 생소했기 때문에 시장은 형성조차 되어 있지 못했었다. 목 차
1. 서 론
1) 업종선택 이유
2) 업종 일반 present condition
3) 업종analysis(분석) 의 필요성(必要性)
4) 업종analysis(분석) 의 목적

2. 본 론
1) 시장의 present condition 및 규모
2) 시장 추이
3) 업체 present condition
4) 소비자 analysis(분석)
5) 경쟁 present condition analysis(분석)
6) 인,허가 및 관련 제도 analysis(분석)
7) 사업성 analysis(분석)

3. 結論(결론)

4. Reference List

본문내용
2) 업종 일반 present condition

과거 국내 도넛이라고는 고작해야 ‘꽈배기가 전부였다. 일각에서는 이를 두고 도넛이 간식文化(문화)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analysis(분석) 을 내놓기도 한다.


2) 업종 일반 present condition

과거 국내 도넛이라고는 고작해야 ‘꽈배기’가 전부였다.
웰빙 트렌드에 단 음식을 피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는 하지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도넛, 초콜릿, 케이크 등과 커피를 함께 먹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여전히 기호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의 오랜 독주가 이어져 오던 국내 도넛 시장에 대기업이 잇달아 진출하면서 도넛 시장의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展望(전망) 이다.
그러나 2004년 크리스피크림이 국내에 처음 들어오면서 국내 도넛 시장도 경쟁 체제에 돌입했으며, 크리스피크림의 성공으로 도넛플랜트 뉴욕시티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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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도넛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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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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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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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다. 이는 단순히 서양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음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주식이 아닌 ‘간식’에도 더 많은 돈을 지출할 의향이 있음을 나타낸다. 던킨도너츠가 첫 선을 보인 이후 10여 년간 국내에서는 던킨이 곧 도넛으로 인식되면서 시장을 거의 점령하고 있었다.
그러나 2004년 크리스피크림이 국내에 처음 들어오면서 국내 도넛 시장도 경쟁 체제에 돌입했으며, 크리스피크림의 성공으로 도넛플랜트 뉴욕시티와 미스터도넛까지 가세하면서 도넛 경쟁이 전면전으로 확대됐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 1994년 던킨도너츠가 첫 선을 보이면서 국내에서도 도넛 시장이라는 새로운 주전부리 시장이 형성되기 스타트했다. 최근에는 도넛이 간식일 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때문에 갈수록 가치를 더해 더 많은 비용이 들더라도 구입하려고 한다. 따라서 우리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을 중심으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도넛 시장을 analysis(분석) 해 보기로 하였다.














도넛 analysis(분석) REPORT




















목 차
1. 서 론
1) 업종선택 이유
2) 업종 일반 present condition
3) 업종analysis(분석) 의 필요성(必要性)
4) 업종analysis(분석) 의 목적

2. 본 론
1) 시장의 present condition 및 규모
2) 시장 추이
3) 업체 present condition
4) 소비자 analysis(분석)
5) 경쟁 present condition analysis(분석)
6) 인,허가 및 관련 제도 analysis(분석)
7) 사업성 analysis(분석)

3. 結論(결론)

4. Reference List












1. 서 론
1) 업종선택 이유

도넛은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시장 전반적으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 1994년 던킨도너츠가 첫 선을 보이면서 국내에서도 도넛 시장이라는 새로운 주전부리 시장이 형성되기 스타트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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