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 다이소 전략(戰略) > ritz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5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 다이소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 - 다이소 전략.pptx





_SLIDE_4_
기업가치에 맞는 인재상 定義(정이)
다이소 점장의 92%가 여성이며, 이 중 주부가 상당수 차지
주인의식으로 가득찬 직원들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도입
각 매장에서의 상품 주문 / 영업現況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것이 가능
본사와 가맹점간의 사...

_SLIDE_1_
싼게 비지떡!‘다이소’의 성공 책략
프랜차이즈기업의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목 차
회사introduce


다이소의 프랜차이즈 성공요인

다이소 성공 성과

conclusion

참고 문헌
_SLIDE_3_
회사introduce
다이소는 1997년 국내 최초의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을 론칭한 후, 일본 최고의 균일가 업체인 다이소산업과 합작하여 12년간 국내 균일가숍 시장을 선도해 온 유통기업으로써 현재 600여개의 프랜차이즈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이소는 리빙, 식품, 주방, 사무, 문구 등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500원~5000원 이하에 판매하는 생활용품 숍이다.
_SLIDE_4_
기업가치에 맞는 인재상 定義(정이)
다이소 점장의 92%가 여성이며, 이 중 주부가 상당수 차지
주인의식으로 가득찬 직원들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도입
각 매장에서의 상품 주문 / 영업現況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것이 가능
본사와 가맹점간의 사업계획 및 의사결정에 효능적으로 활용

브랜드 이미지 제고
싼 게 비지떡이라는 선입견을 깨기 위해, 싸고 질좋은 제품을 찾아 전 세계를 누빔.
-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 introduce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줌.
다이소의 프랜차이즈 성공요인
_SLIDE_5_
가맹점 개설요건
- 점주의 자격요견으로 별다른 기술이나 능력 X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자
- 점포요건으로 지역상권 내 A급지 위치
- 일정수준의 자금력만 있으면 누구나 처음 가능
- 본사는 안정적 고수익 창출을 위해 50평이상 권유
다이소의 가맹점
- 해마다 foundation(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점 모집에 나섬
- 현재도 전국의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점포가 늘고 있음(매장 600여개 중 가맹점은 140개)
- 가맹비를 받지 않음
- 월 매출 6천만원 넘으면 로열티가 면제
- 고객의 니즈 뿐 아니라 가맹점주의 니즈도
철저히 반영
다이소의 프랜차이즈 성공요인 …(To be continued )

프랜차이즈,기업,성공사례,다이소,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 - 다이소 전략.pptx( 94 )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 - 다이소 전략 ,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 - 다이소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차이즈 기업 성공사례 다이소 전략
다.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 다이소 전략(戰略)




순서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1.gif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2.gif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3.gif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4.gif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5.gif %20기업의%20성공사례%20-%20다이소%20전략_pptx_06.gif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 다이소 전략(戰略)
_SLIDE_1_
싼게 비지떡!‘다이소’의 성공 책략
프랜차이즈기업의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목 차
회사introduce


다이소의 프랜차이즈 성공요인

다이소 성공 성과

conclusion

참고 문헌
_SLIDE_3_
회사introduce
다이소는 1997년 국내 최초의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을 론칭한 후, 일본 최고의 균일가 업체인 다이소산업과 합작하여 12년간 국내 균일가숍 시장을 선도해 온 유통기업으로써 현재 600여개의 프랜차이즈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이소는 리빙, 식품, 주방, 사무, 문구 등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500원~5000원 이하에 판매하는 생활용품 숍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itz.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