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 경영분석 > ritz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3

애플(APPLE) 경영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애플_발표용_완료!!!!!!!.ppt




애플만의 差別성이 증발해버린 것이다.


정말 자신있는 資料입니다!!!!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資料입니다.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MS가 Mac을 베끼는데 너무 출중하거나 영리해서가 아니라, 맥이 10년간 전혀 변한 게 없어서였다.




애플(APPLE) 경영분석

설명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선정이유
연구방법
애플 부활의 원동력 <창조 혁신>
창조 혁신의 效果(효과)
앞으로의 기대效果(효과)


기술경영에서 창조경영으로
*
Think Different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Contents
앞으로의 기대效果(효과)
창조 혁신의 效果(효과)
애플 부활의 원동력 <창조 혁신>
연구방법
선정이유
*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Apple社
선정 이유
Corporate Culture
Creativity
Service
Innovation
Enthusiasm
Industry Effect
Why Apple?
*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Apple社
연구 방법론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
Strategy
Gathering
Analysis
도서 및 전문reference(자료)를 학습화 하면서 참조
경제신문 ,각종경제잡지 참조
누리망 reference(자료) 검토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method study
Apple社
애플의 위기
기술 우월주의
전통적 관리주의
사업 다각화
기술맹신으로 인한 디자인과 marketing 의
무시
전통적인 관리주의에서 벗어나지 못한
경영방침
核心(핵심)제품에 재투자가 아닌 무리한
다각화로 다방면의 산업에서 적자
*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Apple社
CEO별 核心(핵심) 초점
기술맹신
(old Jobs)

관료주의

전CEO

원가절감

고마진

종업원감축

비협력
*
기술경영에서 창조혁신으로
Apple社
“애플을 위한 해결책은 비용 절감이 아닐것이다. , 애플(APPLE)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마케팅 아이폰 apple
A+을 받은 리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意見과 資料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애플,마케팅,아이폰,apple,경영경제,레포트
다. . 애플사에 필요한 건 현재의 궁지에서 벗어나도록 방법을 혁신하는 일이다. 그게 애플의 문제다.”

디자인

자유

New Jobs

文化(culture)

marketing

창조성

협력
STRATEGY
STRATEGY
창조혁신
Positioning
Segmentation
Focusing

Targe…(생략(省略))

Download : 애플_발표용_완료!!!!!!!.ppt( 42 )


_발표용_완료!!!!!!!_ppt_01.gif _발표용_완료!!!!!!!_ppt_02.gif _발표용_완료!!!!!!!_ppt_03.gif _발표용_완료!!!!!!!_ppt_04.gif _발표용_완료!!!!!!!_ppt_05.gif _발표용_완료!!!!!!!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리포트이고




순서

파워포인트 발표資料입니다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Total 1,1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itz.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