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 경영戰略, analysis, STP戰略, 마케팅 믹스, 특징, 동향, 사례, 戰略, 시사점.ppt > ritz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2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 경영戰略, analysis, STP戰略, 마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전략, 시사점.ppt.ppt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전략, 시사점.ppt.ppt( 56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 경영戰略, analysis, STP戰略, 마케팅 믹스, 특징, 동향, 사례, 戰略, 시사점.ppt

레포트/경영경제
신라호텔 marketing , 성공example(사례) ,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략(戰略) , 分析(분석), STP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 특징, 상황, example(사례) ,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넉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은 유무선 인터넷(Internet), 최신설비와 서비스를 통해 안락하게 묵으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등 호텔내의 각종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73. 05. 09 ㈜ 임페리얼 호텔 설립
1973. 11. 01 ㈜ 호텔신라로 상호 변경
1986. 07 신라면세점 개관
1992. 05 제 7차 남북회담 개최
2001. 03 FIFA公式 지정 월드컵 VIP 호텔 지정
2007. 09 삼성상품권 사업 개시
1. 호텔 (서울, 제주)
2. 레스토랑 & 바 (TOP CLOUD)
3. 카페테리아 (ARTISEE)
4. 베이커리 (신라 베이커리)
5. 스포츠 센터 (VANTT)
6. 면세점 (신라면세점)
7. 쇼핑센터 (아케이드 명품관)
국내 인지도(모기업 이미지)
모기업의 경영/재적적 연계
질 높은 인적 서비스 구현
4. EFL층의 다양화 모색
다소 소극적인 홍보
해외호텔 운영경험 미약
불리한 입지
고가제품 선호
웰빙에 관한 수요 증가
지속적인 한류열풍

비즈니스 호텔의 증가
초호화 호텔의 등장
경제 침체로 인한 수요감소
소피텔 엠베세더의 특 1급 호텔 승격
S
W
T
O
SWOT Analysis
강점
위치적인 長點
일본인 고객의 인지도 높음
인력수급이 탄력적

단점
서비스의 표준화가 어려움
직원의 낮은 직무 만족도
강점
외국인들에게 높은 인지도
TREND에 맞는 인테리어
PPL을 통한 활발한 홍보

약점
도심 밖에 위치
다른 곳에 비해 고가
국내에서 약한 브랜드 파워




서비스 만족도
고급추구형
자기과시형
편리추구형
자기만족형 …(skip)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 경영戰略, analysis, STP戰略, 마케팅 믹스, 특징, 동향, 사례, 戰略, 시사점.ppt




신라호텔,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TP전략,마케팅,믹스,특징,사례,전략,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전략, 시사점.ppt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전략, 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사례 전략 시사점 ppt
다. 1973. 05. 09 임페리얼 호텔 설립 1973. 11. 01 호텔신라로 상호 변경 1986. 07



신라호텔 marketing , 성공example(사례) ,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략(戰略) , 分析(분석), STP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 특징, 상황, example(사례) ,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넉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은 유무선 인터넷(Internet), 최신설비와 서비스를 통해 안락하게 묵으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등 호텔내의 각종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tal 77건 1 페이지
ritz2 목록
번호 제목
77
76
75
74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itz.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