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술分析(분석),SWOT分析(분석),신메뉴제안 > ritz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1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술分析(분석),SWOT分析(분석),신메뉴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hwp






- 기업 연혁
1998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크라제버거 압구정점 오픈
1999 기존의 Burger 메뉴외에 Salad, Steak, Pasta등이 추가된 크라제버거 청담점 오픈

크라제버거가 선을 보인 것은 1998년 IMF 외환위기 시절. 이러한 경제 불황 시기에 다른 업체들은 앞 다투어 가격파괴를 내세울 때 크라제버거는 재료의 고급화(최상급 목등심 냉장육, 신선한 야채 등)와 수제버거로써 햄버거 하나에 최소 6,000원 이상을 하는 고가strategy을 내세우는 무모한 도전을 했다. 다음해 1999년 4월 기존의 크라제버거 salad, pasta, rice, steak 등을 추가한 kraze diner(크라제다이너)를 내며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差別화된 먹을거리를 선호하는 ‘강남족’을 겨냥한 점포 중 하나로 내비춰 졌지만 2000년…(생략(省略))


다.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술分析(분석),SWOT分析(분석),신메뉴제안

Download :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hwp( 72 )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술分析(분석),SWOT分析(분석),신메뉴제안
순서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1.gif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2.gif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3.gif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4.gif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5.gif %20kraze%20Burger%20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_hwp_06.gif

크라제버거,kraze,Burger,사업전략,SWOT,신메뉴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 ,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략분석,SWOT분석,신메뉴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사업전략 SWOT 신메뉴제안


























?크라제 버거

- 크라제 스토리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을 보인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햄버거를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햄버거에 대한 연구를 계속했다.
1998년 오픈이후 지금까지 크라제는 Quality Standard, Service Standard, Customer Satisfaction에 중점을 두고 이를 실천하며 지켜온 결과 프리미엄 햄버거, 프리미엄 푸드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면서 한국에서 가장 좋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게 된 외식업체하고 할 수 있다

- kraze ?
‘kraze’는 `crazy(미치다)`의 발흠기호 [kreizi]에서 기원한다. 말 그대로 버거에 미친 사람들이 모여 버거를 연구, 개발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크라제의 버거를 미치도록 좋아하게 만들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로고는 이러한 의미를 보다 강렬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문자를 역순으로 뒤집어 제작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itz.co.kr All rights reserved.